[5,000원 할인쿠폰] 카카오 채널 추가시 증정!
[멤버쉽 혜택] 첫 구매는 무료배송!
[구매 사은품 증정] 쇼핑 혜택 한눈에 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뮤즈마크, 신규 페디팁 컬렉션 '페디 페스티벌(PEDI FESTIVAL)' 7/4 출시
작성자 BY. MUZMAK (ip:)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오는 7월 4일 신규 페디팁 컬렉션인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Pedi Festival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은 뮤즈마크 최초의 디자인 페디팁 컬렉션으로 지난 6월 출시된 단색 페디팁 컬렉션 ‘리얼 웨이 페디룩’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뮤즈마크만의 페디팁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디자인인 ‘메이크 미 스마일(Make me Smile)’은 뮤즈마크만의 감각적인 드로잉이 돋보이는 큐티한 페디팁으로, 여름이 떠오르는 싱그러운 컬러감과 러블리한 스마일&하트 조합이 매력적이다. 특히, 양발에 언밸런스하게 매치된 디자인으로 발끝까지 즐거움을 더해줄 유니크함도 가지고 있다. 



뮤즈마크 관계자는 “페디큐어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상큼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독보적인 착용감과 지속력의 뮤즈마크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과 함께 완벽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총 6종의 다양한 디자인 페디팁을 선보이는 뮤즈마크 페디페스티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인 7월 4일부터 2주간 6종 세트에 대해 40%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본기사 보러가기 ▶▶▶https://bit.ly/3TJzg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