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할인쿠폰] 카카오 채널 추가시 증정!
[멤버쉽 혜택] 첫 구매는 무료배송!
[구매 사은품 증정] 쇼핑 혜택 한눈에 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뮤즈마크, 신규 쉐입 ‘아몬드‘ 활용한 웨어러블 아몬드 컬렉션 7/25 출시
작성자 BY. MUZMAK (ip:)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지난 7월 25일 신규 네일팁 컬렉션인 웨어러블 아몬드 컬렉션(Wearable Almond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웨어러블 아몬드 컬렉션은 이전에 뮤즈마크에 없던 신규 쉐입 ‘아몬드’를 활용해 손이 길고 아름다워 보이는 최적의 기장감을 구현했다.

웨어러블 아몬드 컬렉션은 롱 타입 네일로 짧고 못생긴 손톱도 1분 만에 길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나 데일리 한 무드에 힙한 감성을 한 스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 라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컬렉션은 원 컬러로 구성된 뉴 블랙, 트리플 화이트, 펀치 핑크, 스트로베리 라떼, 클리어 블루 등이 있으며, 디자인 네일팁으로는 체스 블랙, 라임 지브라, 블루 그린 칩으로 총 8종이 출시되었다.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핫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즈마크는 일반적인 네일팁 브랜드와는 다르게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네일&페디팁 브랜드이다.


재사용 시 필수품인 뮤즈마크 리필 점착테이프를 활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네일을 갈아입을 수 있다.


또한, 뮤즈마크의 네일팁은 부착 후 시간이 지나며 밀착도가 상승해 기포가 보이지 않아 한결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쉐입은 물론 뛰어난 유지력, 편안한 착용감, 에코 프랜들리 한 재사용 가능성까지 잡은 네일&페디팁 브랜드 뮤즈마크의 이번 신제품 라인 ‘웨어러블 아몬드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스마트 스토어, 청담 미뮤즈 등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인 7월 25일부터 2+1, 클린 오프 리무버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원본기사 보러가기 ▶▶▶https://bit.ly/3SuKiLJ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