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할인쿠폰] 카카오 채널 추가시 증정!
[멤버쉽 혜택] 첫 구매는 무료배송!
[구매 사은품 증정] 쇼핑 혜택 한눈에 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뮤즈마크 신규 컬렉션 ‘스윗 센세이션’ 8/19 출시, 하이틴 네일의 정석!
작성자 BY. MUZMAK (ip:)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8월 19일 하이틴 무드가 가득한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Sweet Sensation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러블리하면서도 개구진 분위기의 하이틴 스타일로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함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뮤즈마크만의 독보적인 하이틴 감성을 담은 컬렉션으로, 특히나 2000년대 Y2K 컨셉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 라인이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매일의 일상에 매칭할 수 있는 데일리 네일로도 어울려 많은 MZ 세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의 썸머 체크(Summer Check) 디자인>




신규 컬렉션은 단색으로 구성된 민트 크림, 베리베리 체리 등이 있으며, 디자인이 들어간 네일팁으로는 어썸 지브라, 썸머 체크, 레드 스틸레토, 슈가 시리얼로 총 6종이 출시되었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늦여름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가을에도 어울리는 하이틴 디자인과 상큼한 컬러가 포인트이다.

뮤즈마크는 일반적인 네일팁 브랜드와는 다르게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페디팁 브랜드이다. 재사용 필수품인 뮤즈마크 클린오프 리무버와 리필 점착테이프를 활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네일을 갈아입을 수 있다. 또한, 뮤즈마크의 네일팁은 부착 후 시간이 지나며 밀착도가 상승해 기포가 보이지 않아 한결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의 어썸 지브라(Awesome Zebra) 디자인>


매력적인 디자인과 쉐입은 물론 뛰어난 유지력, 편안한 착용감, 에코 프랜들리 한 재사용 가능성까지 잡은 네일&페디팁 브랜드 뮤즈마크의이번 신제품 라인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스마트 스토어, 청담 미뮤즈 등 각종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인 8월 19일부터 2+1, 프렙패드 비기닝 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뮤즈마크는 8월 한정 썸머 릴레이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뮤즈마크 페디팁 50% 할인, 미뮤즈 최대 65% 할인, 프로 젤폴리쉬 60% 할인, 풋파일 증정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원본기사 보러가기 ▶▶▶ https://bit.ly/3MY8MLX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