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할인쿠폰] 카카오 채널 추가시 증정!
[멤버쉽 혜택] 첫 구매는 무료배송!
[구매 사은품 증정] 쇼핑 혜택 한눈에 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흰색만으로도 깔끔하고 이쁩니다. 저는 젤폴리쉬와 같이 사용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작성자 BY. 이**** (ip:)
  • 평점 5점  


흰색만으로도 깔끔하고 이쁩니다.
저는 젤폴리쉬와 같이 사용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젤네일로 하고 싶은 디자인이 있었는데 잦은 젤네일(셀프 젤네일, 오X라 등)로 손톱이 너무 얇아져서 쉬는 중에 뮤즈마크를 알게됬고 재사용 가능한 팁인 점이랑 젤폴리쉬도 색이 다양하고 저렴해서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숏을 파는지 모르겠는데 찾기 힘들어서 레귤러 사이즈로 구매를 했고 원래 자르지 않고 그대로 사용을 하라고 안내가 있었지만 손톱이 워낙 작아서 그냥 잘라서 사용했어요. 소재가 달라서 확실히 그냥 사용하는게 나은 것 같긴합니다. 파일로 깔끔하게 잘 갈리지 않아서 모양을 내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저는 크게 신경안쓰는 부분이여서 괜찮았습니다.

지속력은 괜찮은것 같아요. 손톱이랑 팁사이즈가 비슷하고 너무 길지 않은 팁은 정말 잘 붙어있어서 걱정없는데, 유독 짧은 손톱이나 특히 자주 사용하는 검지는 조금 더 쉽게 떨어졌는데 이건 손톱을 좀 더 기르거나 숏사이즈로 사용했으면 조금더 길게 유지됬을 것 같아서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팁 위에 젤폴리쉬를 사용해서 나중에 디자인이 떨어져나갈까 걱정했는데 팁이 말랑말랑해서 팁을 제거하면서도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디자인도 그대로 유지가 되었습니다.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재사용 가능해서 좋고 24개가 들어있지만 실제로 손톱에 맞는 사이즈 이외는 사용하기 어려워서 다음에는 36개 들은 것으로 사려고 합니다.

젤네일도 일주일지나면 새디자인 하고싶어질때도 있고 손톱상하는 것도 신경쓰여서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재사용가능한 뮤즈마크 팁으로 기분전환 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첨부파일 review_3087_image1.jpg , review_3087_imag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